본문 바로가기
윤둥둥 일상콜콜

하이트제로 제로맥주추천 하이트제로칼로리 하이트제로도수

by 윤둥둥맘 2022. 8. 25.
728x90

하이트제로맥주

안녕하세요 윤둥둥맘이에요^^! 오늘은 기분이 아주 좋아요. 왜냐하면 지금 스탭퍼 시작한지 거의 일주일차인데 오늘 몸무게를 재보니까  1키로 이상이 빠졌더라고요. 먹는것도 그대로 잘 먹고 있고( 조금 줄이고 있긴 해요) 달라진 점은 스탭퍼 30분씩 tv볼때 하는것 뿐인데 1.6키로나 감량 되어 있더라고요. 너무 신나서 매일 한캔씩 마시고 있는 맥주부터 제로로 바꿔보려고 주문했어요.

하이트제로맥주후기

저는 하나 꽂히면 무조건 해야하거든요. 스탭퍼도 그날 밤에 급작스럽게 하고 싶어서 거래하고 온 것처럼 맥주도 제로로 바꿔봐야겠다 생각하자마자 새벽배송으로 하이트 제로를 주문했어요. 사실 제로맥주도 브랜드별로 엄청 다양하게 있는데 언니가 하이트제로를 추천해줬어요. 칭따오제로는 조금 더 술 맛이 나는데 칼로리가 65칼로리 정도 한다더라고요. 그에 반해 하이트제로는? 겨우 13.8칼로리에요. 다이어트 마음 먹은 김에 칼로리 제일 낮은 제로맥주를 택했어요.

새벽배송 이런건 조금 안좋은 점이 이렇게 무조건 대용량으로만 구입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어쩔 수 없이 24캔짜리 한박스를 구매 했어요. 생긴건 제법 술같아요. 그냥 맥주랑 큰 사이 없어 보이는데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저는 알아주는 맥주쟁이인데 괜히 그런 생각 때문에 제로맥주는 쳐다 본적도 없어요. 그냥 음료라는 생각 때문에 그럴꺼면 더 맛있는 음료를 먹고 말지 라고 딱 정의를 내려버린거 같아요.

하이트 제로 모습입니다. 올 프리라고 적혀있고 알콜제로, 칼로리제로, 슈가제로라고 하네요. 이 시대에 제일 적합한 제로 맥주인거 같아요. 생긴것도 청아하게 생겨서 엄청 시원할거 같아요.

하이트 제로 350ml기준 칼로리는 13.8Kcal입니다. 대박이네요. 진짜 제로라는 말 써도 되겠어요.

저는 제로 맥주라고 해서 알콜제로만 생각했는데 칼로리도 이렇게 가벼운 줄 몰라서 그동안 못마셔 봤네요.

하이트 제로 뒷면에는 주성분도 잘 적혀 있었어요. 영양정보를 보니 나트륨30mg, 탄수화물5g,당류 제로,식이섬유4g, 단백질1g미만이라고 적혀 있네요. 이 맥주에서 단백질은 기대도 안했고 탄수화물 5g이면 탄수화물도 거의 적게 들어 있는거 같아서 통과입니다! 지금 제가 스탭퍼 30분 하고 있고 맥주만 제로로 바꿔주면 금방 옛날 몸무게로 돌아갈 수 있을 거 같다는 희망이 가득찼어요. 맥주를 안먹으면 그만이지만 그건 제 마지막 의식같은거거든요. 맥주 한잔 해줘야 하루 마무리가 아주 좋았다고 느껴져요. 알콜중독까진 아니겠지요?

하이트제로 캔 밑부분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요. 결혼 전에는 유통기한 이런거 별 관심 없었거든요?그냥 앞에있는거 집어서 사오고,  그냥 마트를 믿고? 사왔어요.

근데 저도 아이를 낳고 아줌마가 되어 버리니 음식이나 식재료를 살때 중요한 포인트가 유통기한이 되었어요. 그래서 어느순간 부터 유통기한 무조건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네요. 저의 변화가 늘 신기합니다. 아직도요.ㅎㅎ

다시봐도 그냥 하이트 맥주랑 별반 다를게 없어 보여서 너무 기대됐어요. 되게 시원할거 같지 않나요?!

과일 안주를 예쁘게 세팅 하려고 했는데 윤둥둥이 막 파헤져 놨네요. 저는 남편이랑 맥주한잔 하기 위해 시원하게 쿨링된 하이트제로 두캔을 가져 왔어요. 빨리 마셔보고 싶었지만 시원하지 않아서 기다렸거든요. 기다림 때문에 맛이 더더욱 궁금해진 상태였어요. 기대되는 하이트제로!

하 사진 찍으면서 맥주를 따라보려고 하다가 바닥이 다 젖었어요. 조준실패. 일단 하이트제로 캔 딸때 치익 소리는 여느 맥주와 같아요. 기대됩니다.ㅎㅎ

잘못따라서 맥주반 거품반 상태. 이선균수준. 일단 맛본 후기를 남겨 볼께요. 맥주는 아니예요 확실히. 맥주라기보단 맥주맛 음료이긴 한데 은근히 취기가 올라와요. 알콜0.0%이런식이라도 아주 조금은 들어갔다더니 진짜 인가봐요. 은근히 은은하게 취기가 살짝 오르는데 탄산도 쎈 편이고 맛있어요!! 맥주는 아닌데 맥주대용으로 먹기 좋을거 같아요.ㅎㅎ 사실 제가 맥주를 사랑하지만 술이 엄청 약해서 잘 못 먹거든요. 딱 이정도 좋은거 같아요.ㅋㅋㅋ 남편한테도 처음에 제로인거 말 안하고 줬더니 맥주같다고 하더라고요. 속이면 맥주맛 나요.ㅋㅋㅋ 저는 당분간 진짜 맥주대신 하이트제로로 술마시고 싶을때 기분 내면서 스탭퍼 열심히 밟아줘야 겠어요. 다시 1년전의 나로 돌아가고 싶어요. 운동 하시는 분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저도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