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2022 어드벤트 캘린더
안녕하세요 윤둥둥맘이에요:-)) 이제 벌써 12월이 와버렸네요. 정말 2022년이 한달도 안남았다는게 실감나지 않아요. 윤둥둥 초등학교 입학이 엊그제 같은데 어떻게 금방 2학년이 되는건지 신기해요. 윤둥둥은 그저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고 신나있어요. 신난김에 더 즐거우라고 오리온 어드벤트캘린더를 준비했어요.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는 12월1일부터 25일까지 하루에 한번씩 숫자를 열어 안에 있는 간식을 찾으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건데요, 매일 하루하루 날짜를 세며 크리스마스 맞이하는게 참 재밌을거 같아서 준비했어요. 역시나 윤둥둥 완전 신나 있어요. 어드벤트캘린더를 며칠전에 주고 꼭 12월 1일부터 열어보라고 했더니 얼마나 오늘만 기다렸는지 몰라요.
여러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어드벤트캘린더를 출시했는데 저는 오리온에서 샀어요. 가장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기도 하고 상자가 커서 선물받는 맛이 날거 같았거든요.
확실히 디자인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상자도 두껍고 견고해서 다시 재활용 하기에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오리온 2022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입니다. 몇년전에 킨더조이 어드벤트 캘린더 직구하려고 고생했던게 기억나네요. 그땐 참 구하기 어려웠는데 이젠 큰마트 가도 손쉽게 구할 수 있고 국내제품도 이렇게 이쁘고 두근거리게 잘 만들어서 엄마로써 편해졌어요.
매일 하나씩 간식을 만날 수 있지만 매일 먹일 순 없어서 유통기한도 중요한데 23년9월까지니 충분하겠어요.
오리온 어드벤트 캘리더 재미있게 즐기는 법 알려드릴께요. 첫번째는 귀여운 그림 감상하기 입니다. 두번째는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숫자를 날짜에 맞춰 찾는 놀이인데 윤둥둥은 둘이니까 신나게 찾더라고요.
오늘 드디어 12월1일이라 간식을 열었어요. 똑같은거 나와서 실망하더라고요.ㅎㅎ
안쪽이 제법 깊죠? 너무 궁금해서 윤둥둥 학교간 사이에 테이프를 뜯어서 안쪽을 구경했어요.
25칸에 빠짐없이 간식이 빼곡히 들어 있네요.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에는 총 9가지 간식이 랜덤으로 들어 있대요. 윤둥둥이 아침에 둘다 똑같은거 나온걸로 살짝 실망하길래 연김에 한쪽 간식을 마구잡이로 섞어 놨어요. 내일부터는 서로 다른 간식이 나올 예정 입니다.
캘린더 여는 앞쪽은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어릴적 뽑기놀이 하던 시절의 뽑기 모양 같네요. 네모반듯하게 표시된거 보니까 기분이 좋아요.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 안에 들어있는 간식들이예요.
껌은 하나만 들어있고 젤리류가 가장 많이 보였어요. 킨더조이 같은 경우는 전부 다 초콜렛이라 오리온 처럼 여러가지 간식 섞어 놓으니 좀더 다양해보여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대망의 크리스마스 날 들어 있는것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 수 있는 캐릭터가 있었어요! 저는 참 귀여운데 윤둥둥은 살짝 실망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이 장식은 5가지 중 랜덤으로 한개가 들어 있다고 하는데 윤둥둥 어드벤트캘린더 두 상자 모두 똑같은 장식이 들어있어서 살짝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를 하나씩 열면서 올해 조금 더 설레할 윤둥둥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